고용·노동
아이 키우는 한부모 조건부 수급자인데 알바 가능할까요?
제가 33개월 아이 키우는 한부모 조건부 수급자로 수급비를 받고있는데 양육비 지급을 안 해줘서 현재 이걸로는 생계가 어려워요 그래서 알바를 좀 하려고 하는데 2인 가정인데 혹시 소득이 얼마까지 찍혀도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제가 33개월 아이 키우는 한부모 조건부 수급자로 수급비를 받고있는데 양육비 지급을 안 해줘서 현재 이걸로는 생계가 어려워요 그래서 알바를 좀 하려고 하는데 2인 가정인데 혹시 소득이 얼마까지 찍혀도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