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고매한오소리27
장염 증상, 이정도면 일반식 되나요?
어제 점심으로 잡채 조금, 밥에 미역국 말아 조금 먹고 저녁으로 오므라이스 밥알만 먹었습니다. 당일엔 별 문제 없었으나 다음 날 아침 배에 가스 차는 소리가 들려 물을 마시고 움직이니 괜찮아졌습니다. 지금은 정말 가끔씩 한번 복통이 있고, 저녁만 되면 가스가 조금 찹니다. 이 상태인데 혹시 일반식을 해도 되는지, 된다면 어떤 음식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현재 상태로만 봤을때는 조금더 관리가 필요할듯 해요
저는 된장죽을 많이 추천드리고 있어요
만들기도 쉽고 맛도 있고 건강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