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평발인데 아파요 개선방안 부탁드립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9
제가 평발인데 작년부터 점점 양발 새끼발가락 밑에 부분이 아프고 압박하는느낌?? 서있거나 앉아있으면 바깥으로 더지탱되는같아요 병명같은게 았을까요? 그리고 개선방안은 머가있을가요??고민이네요 참고로 뼈가 튀어나오진않고 새끼발가락은 약지랑 옆에딱붙어있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9
제가 평발인데 작년부터 점점 양발 새끼발가락 밑에 부분이 아프고 압박하는느낌?? 서있거나 앉아있으면 바깥으로 더지탱되는같아요 병명같은게 았을까요? 그리고 개선방안은 머가있을가요??고민이네요 참고로 뼈가 튀어나오진않고 새끼발가락은 약지랑 옆에딱붙어있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