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7세아이 한달째 기침중 항생제 사용은?
아이가 열감기 이후 한달째 기침중이에요
계속 소아과 다니면서 약을 먹고 있긴한데
한달이 넘어가니 고민이 됩니다
X레이 찍어보고 폐렴 검사 다 이상 없구요
다만 걱정인게 항생제를 2주째 사용중인데 계속
먹어도 될런지 걱정입니다
기침이 낫질않으니 ...
육아
아이가 열감기 이후 한달째 기침중이에요
계속 소아과 다니면서 약을 먹고 있긴한데
한달이 넘어가니 고민이 됩니다
X레이 찍어보고 폐렴 검사 다 이상 없구요
다만 걱정인게 항생제를 2주째 사용중인데 계속
먹어도 될런지 걱정입니다
기침이 낫질않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