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 시 아침을 먹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먹지 않는 것이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깡패겅쥬입니다
요즘 다이어트생각이 많아 졌습니다.
간헐적 단식을 많이들 하던데..공복감을 느끼기 위함이라면 아침을 굶는것은. 어떠한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다이어트 시에는 아침 식사의 유무는 개인의 체질, 생활 습관, 목표에 따라 다르며,
아침을 먹으면 기초대사량 증가와 혈당 조절, 집중력 향상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반대로 아침을 먹지 않으면 칼로리 섭취 감소와 간헐적 단식 효과를 볼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식습관을 찾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활동량이 많지않거나 저녁 식사가 늦은편이시라면 아침을 건너뛰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