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부부관계 주에 관계를 얼마나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결혼 13년차 40대남자입니다

저는 아직한창인데 와이프는출산이후 자꾸관계를피하려고하네요

보통 주에몇회정도하시나요?

관계개선을위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여성분이답주시면좋겠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

    일단 관계 개선이 우선인 것 같은데 퇴근 후 집안일도 같이 하고 빨리 끝내면 하루 있었던 일 수다도 떨고 웃으면서 장난도 치면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는 단둘이 데이트도 나가고!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사바사 같아요.

    저도 40대 이지만 주 2회~3회 했었는데

    요즘은 격주로 할때가 있고

    저도 피곤 하기도 하고

    짝궁 역시 허리도 아프고 피곤해서

    많이 줄었어요.

  • 나이대는 비슷하지 않지만, 스물 후반이고 

    남편 서른초중반 입니다 ! 

    7년차로 아이도 있구요 

    아이 어렸을땐 신혼 초반이기도 하고 어렸기도 했고 

    그에비하면 지금은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달에 8-9번 합니다 🤔

  • 사람마다 다르겠죠. 저는 50대남 인데요 한달에 한번 정도 합니다. 자주는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콘돔사면 1년도 넘게 사용합니다

  • 저는 40이고 결혼한지는 11년 정도 되었네요. 관계는 정해져 있지 않고 저나 와이프나 피곤하다보니 그리 많이 하는 것 같지 않아요. 한 달에 한 번? 정도 관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