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힘내야지
안녕하세요
결혼 13년차 40대남자입니다
저는 아직한창인데 와이프는출산이후 자꾸관계를피하려고하네요
보통 주에몇회정도하시나요?
관계개선을위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여성분이답주시면좋겠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딸기찹쌀떡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
일단 관계 개선이 우선인 것 같은데 퇴근 후 집안일도 같이 하고 빨리 끝내면 하루 있었던 일 수다도 떨고 웃으면서 장난도 치면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는 단둘이 데이트도 나가고!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성실하고다정한수달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사바사 같아요.
저도 40대 이지만 주 2회~3회 했었는데
요즘은 격주로 할때가 있고
저도 피곤 하기도 하고
짝궁 역시 허리도 아프고 피곤해서
많이 줄었어요.
아마도풍부한잣나무
나이대는 비슷하지 않지만, 스물 후반이고
남편 서른초중반 입니다 !
7년차로 아이도 있구요
아이 어렸을땐 신혼 초반이기도 하고 어렸기도 했고
그에비하면 지금은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달에 8-9번 합니다 🤔
그런대로강한호박전
사람마다 다르겠죠. 저는 50대남 인데요 한달에 한번 정도 합니다. 자주는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콘돔사면 1년도 넘게 사용합니다
행복한망둥이
저는 40이고 결혼한지는 11년 정도 되었네요. 관계는 정해져 있지 않고 저나 와이프나 피곤하다보니 그리 많이 하는 것 같지 않아요. 한 달에 한 번? 정도 관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