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패러글라이딩124
휴대폰을 많이 사용하지도 않고 그냥 출퇴근에 유튜브를 보는것이 다인데 발열이 너무 심해 뜨겁습니다..이거 어디가 문제인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데이터가 제대로 안터져서 데이터를 잡는 안테나쪽에서 발열이 생기는 경우가 많구요.
베이퍼챔버의 면적이 작아서 열을 식혀주는 쿨링이 잘 안돼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여름엔 특히 더 그런 현상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