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휴대폰에서 발열이 너무 심한거 같아요..

휴대폰을 많이 사용하지도 않고 그냥 출퇴근에 유튜브를 보는것이 다인데 발열이 너무 심해 뜨겁습니다..이거 어디가 문제인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데이터가 제대로 안터져서 데이터를 잡는 안테나쪽에서 발열이 생기는 경우가 많구요.

    베이퍼챔버의 면적이 작아서 열을 식혀주는 쿨링이 잘 안돼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여름엔 특히 더 그런 현상들이 많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