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좀전에 식사하다가 뜨거운 우거지 국물에 한쪽눈에 들어갔는데요
지금 저녁이라 응급실 말고는 안과를 갈수가 없어서요
일단 약국가서 상황 말씀드리고 안약 받아와서 지금 눈에 여러번 넣었는데요 처음에 통증이 엄청 아팠고 현재는 보이는건 잘보이고 아직 재통증 안올라오긴 하지만 낼 일어나자마자 안과 먼저가서 검진 받는게 맞는거죠?
그리고 지금 어떻게 하는게 괜찮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지금 저녁이라 응급실 말고는 안과를 갈수가 없어서요
일단 약국가서 상황 말씀드리고 안약 받아와서 지금 눈에 여러번 넣었는데요 처음에 통증이 엄청 아팠고 현재는 보이는건 잘보이고 아직 재통증 안올라오긴 하지만 낼 일어나자마자 안과 먼저가서 검진 받는게 맞는거죠?
그리고 지금 어떻게 하는게 괜찮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