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함박눈속의꽃
음식점에 가면 제로콜라 등 제로음료가 있는데 맥주에나소주도 제로 제품이 있나요?
몸건강을 위하여 제로 제품이 있습니다 음식점에 가면 제로콜라 등 제로음료가 있습니다 그럼 맥주에나 소주에도 제로제품이 있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제로 소주나 맥주는 없습니다, 다만 제로당 소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유는 알콜 자체가 칼로리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알콜 칼로리는 약 7.5kcal 입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