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에서 자꾸 쉰냄새가나고 별로네요

요즘들어서 빨래를 해도빨래에서 쉰냄새가나고 별로입니다 매일 빨래를 하고 특히 섬유유연제도 충분히 넣는데 왜 그럴까요?이상한 시큼한냄새 없애는방법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섬유유연제 너무 많이 넣지 마시고, 세탁기도 통세탁 한 달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해주세요!!

    그리고 건조기가 있으면 좋겠지만 없으시다면 비 오는 날에는 널지 말고 해 짱짱한 날 창문 열어두고 건조시키는 걸 추천드립니다

  • 섬유유엔제 많이 넣어도 그런 경우생겨요.

    섬유유연제 사용량 줄여보세요.

    그리고 실내 건조하신다면 말리는 동안 창문을 열어두거나, 선풍기, 제습기등을 사용하는것도 좋아요.

  • 섬유유연제를 너무 많이 넣어도 쉰내가 나요

    섬유유연제는 적당히 넣으시고,

    세탁기청소를 주기적으로 해보세요

    특히 통세척 말고도

    문쪽 고무패킹이랑 잔여수 빠지는 호스도 청소해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