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당뇨발이 약을 먹고 좋아지면 상관없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9
당뇨 때문에 손, 발 통증이 심하거나 말초신경이나 그런게 있는데
만약에 병원에서 약을 처방했는데 약을 먹고 통증이 상당히 좋아진다면
그냥 발관리만 하고 그래도 상관없나요? 시술이나 추가 치료를 하지 않고
발관리만 해도 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9
당뇨 때문에 손, 발 통증이 심하거나 말초신경이나 그런게 있는데
만약에 병원에서 약을 처방했는데 약을 먹고 통증이 상당히 좋아진다면
그냥 발관리만 하고 그래도 상관없나요? 시술이나 추가 치료를 하지 않고
발관리만 해도 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