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간이영수증 비용처리 문의드려요.
보통 물건을사면 간이영수증을 주는경우가 있습니다 만원부터 많게는 십만원정도 받습니다
개인사업자이고 종합소득세때
경비처리로 인정받을수있을가요?
참고로 사업용 식대 및 물품대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보통 물건을사면 간이영수증을 주는경우가 있습니다 만원부터 많게는 십만원정도 받습니다
개인사업자이고 종합소득세때
경비처리로 인정받을수있을가요?
참고로 사업용 식대 및 물품대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