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안녕하세요 고등학생 생기부 내는법이 궁금해요
제가 현재 자퇴생인데 내년에 다른 학교로 입학할려하는데
원서는 고입전형 포털에서 내고 생기부는 우편으로 보내는 걸로 아는데 생기부14장 모두 인쇄해서 우편으로 보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현재 자퇴생인데 내년에 다른 학교로 입학할려하는데
원서는 고입전형 포털에서 내고 생기부는 우편으로 보내는 걸로 아는데 생기부14장 모두 인쇄해서 우편으로 보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