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새침한당나귀28
스피루리나 먹는 방법과 흡수율 알고싶어요
50이넘어서야 영양제를 챙겨먹을까하는데요
아침공복에 레몬수20을 물에 희석해서 반컵정도 마십니다.
그리고 11:30분쯤에 스피루리나 2알을 먹었습니다
이렇게 먹는거에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졌어요
스피루리나는 씹어서 먹어야 흡수가 좋다고해서 한번 씹어먹었는데 치아에 엄청 끈덕지게 끼여서 힘들거같구요
한참을 물에 녹여서 마셔도 흡수는 잘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 공복에 레몬수와 스피루리나를 섭취하는것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없을것 같아요
스피루리나는 물에 녹여서 마셔도 흡수는 잘 되지만 씹는 것보다는 가루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효과 적일 수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