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현재도유머감각있는너구리
루팡을 하긴하지만 그래도 일이 조금 있어서 해야하는데 미루게됩니다
너무 하기 싫어요
이럴때 어떻게 이런 마인드를 극복하고요
다시 일을 할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HR백종원
안녕하세요 :)
사람인 공식 멘토이자 실전을 기반한 현직 9년차 인사담당자 HR백종원 입니다.^^
일단 일을 하는 시간에는 일에 집중하시는게 좋을거 같구요.
그리고 나서 집에 오시거나 일을 안하는 시간에는 본인이 하고자 하는 것에 집중을 하시거나 취미활동 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6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가즈아크루즈
일을 정말 하기 싫을 때
혹은 모든 일이 귀찮게 여겨질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에도 이 일을 해야지
내가 살아갈 수 있어, 내가 돈을 벌 수 있어
라고 생각하면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