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녹은 플라스틱 맨손으로 만지면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초등학교 6학년때 비비탄총을 촛불에 녹여서 만지면서 놀고 그랬거든요 정날 바보 같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그때
환경호로몬에 과다 노출된게 아닌가 싶어서요..
지금은 고딩인데 환경호로몬으로 인해서 초딩이였던 제 몸에 큰영향이 있었을까요..
환경호로몬은 한번 노출되면 평생 남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제가 초등학교 6학년때 비비탄총을 촛불에 녹여서 만지면서 놀고 그랬거든요 정날 바보 같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그때
환경호로몬에 과다 노출된게 아닌가 싶어서요..
지금은 고딩인데 환경호로몬으로 인해서 초딩이였던 제 몸에 큰영향이 있었을까요..
환경호로몬은 한번 노출되면 평생 남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