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산책을하다가 꽃이 이뻐서 찍었는데요. 이게 무슨 꽃이죠?
휴일이고해서 아침에 산책을 나왔는데요. 길거리에 꽃이 폈더라구요. 큼지맏한게 이뻐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이게 무슨 꽃이죠? 색은 무궁화같은데요. 무궁화는 나무로 알고있거든요. 나팔꽃은 아닌거같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휴일이고해서 아침에 산책을 나왔는데요. 길거리에 꽃이 폈더라구요. 큼지맏한게 이뻐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이게 무슨 꽃이죠? 색은 무궁화같은데요. 무궁화는 나무로 알고있거든요. 나팔꽃은 아닌거같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