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AI Sun
AI Sun22.09.24
여자 다이어트 식단 각 영양소별 양은 어떻게 분배하나요?
여자 다이어트 식단 맞추는데 대략적으로 g수로 맞춘다면 탄수화물은 몇g이 적당할까요? 또 단백질도 몇g이 밸런스도 맞고 좋을까요? 대략적으로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의 경우 하루에 질문자님의 몸무게 X 1.5g을 드시는게 좋으며
탄수화물의 경우 경우에 따라 다르기에 일단 하루에 100-250g을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탄단지 비율인 442를 실천하는것이 가장 좋지만, 처음부터 시작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거에요.
평소 드시는 밥의 양만큼 야채를 드시는것과 매끼니 단백질 20g을 먹는것부터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