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요리할때마다 주방이 폭탄이 되는데 어떻하죠?
요리같은 경우 레시피 보고 하려고 노력하는데
재료를 다듬고 꺼내고 두서없이 하다보니
주방이 어느새 폭탄이 되더라구요.
설겆이는 왜그리도 많이 쌓이는지
요리할때 어떻게 해야 주방이 난장판이 안될까요?
고민상담
요리같은 경우 레시피 보고 하려고 노력하는데
재료를 다듬고 꺼내고 두서없이 하다보니
주방이 어느새 폭탄이 되더라구요.
설겆이는 왜그리도 많이 쌓이는지
요리할때 어떻게 해야 주방이 난장판이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