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적금과 예금 이자율 차이가 왜 나는가요?
적금이랑 정기예금 이률차이 왜 나는지 알고싶어요
적금이 매달 넣는거라 이률이 저 낮을 줄 알았는게 예금보다 높더라구요..??
큰돈 묶어두는게 이자가 더 높은게 아니라니
왜 그럴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적금이랑 정기예금 이률차이 왜 나는지 알고싶어요
적금이 매달 넣는거라 이률이 저 낮을 줄 알았는게 예금보다 높더라구요..??
큰돈 묶어두는게 이자가 더 높은게 아니라니
왜 그럴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