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화 주제를 몰라 혼자 소외될 때 뭔가 느낌이 안 좋고 그런데 다들 그러시나요?
여러 명이서 대화하는데 1명만 그 주제를 모르고 다들 다 웃는데 자기만 못 웃으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뭔지 모를 소외감이나 그런 게 들어서 기분이 안 좋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여러 명이서 대화하는데 1명만 그 주제를 모르고 다들 다 웃는데 자기만 못 웃으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뭔지 모를 소외감이나 그런 게 들어서 기분이 안 좋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