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해수욕장에서 요금을 받는건 어디에서 받는 것인가요?
해수욕장에 가면 텐트를 설치하거나 할 때 돈을 받는 곳이 있는데요.
샤워장 이용시에도 돈을 받고요.
이렇게 돈을 받는 것은 국가에서 받는 것인가요?아니면 지역 마을 주민들이 받는 것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해수욕장에 가면 텐트를 설치하거나 할 때 돈을 받는 곳이 있는데요.
샤워장 이용시에도 돈을 받고요.
이렇게 돈을 받는 것은 국가에서 받는 것인가요?아니면 지역 마을 주민들이 받는 것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