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소개팅 어플로 소개팅해서 만나면 위험할까요?

소개팅 어플로 소개받은 사람과 연락해서 만나면 위험할까요? 주변에서는 너무 가벼운 만남만 하게 되는거 아니냐, 어떤 사람이 나올지 모르는데 너무 위험한거 아니냐 말이 많은데 이거 아니면 요즘 이성을 만날 기회가 없는거같아요. 친구도 많이 없고 해서 소개해줄 사람도 없는데 어플로 사람 만나는게 그렇게 위험한걸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말씀하신것처럼 소개팅 어플로 사람을 만나는건 위험하지만 또 예상외로 좋은 인연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충분한 대화를 나눠보시고 가급적 사람이 많은 공간에서 만나는게 리스크를 조금이나마 줄이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꼭 , 무조가 위험한건 아닐수있지만 좋은 방법은 아닌것같아요

    사건사고가많이 많이날수있는 방법인것같다고 봅니다.

    잘 알아보고 결정하는게 숗을것같아요

  • 저도 어플로 만난 소중한 인연이 있는데요, 전 연애 목적인 어플은 아니고 게임으로 만난 사람이라 더 좋은사람을 쉽게 만난것 같긴 합니다. 연락을 짧게 하고 바로 관계가 진전된다면 그건 좀 조심해야할것 같구요 웬만하면 길게 연락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꼭 소개팅 어플 아니더라도 소통하는류 게임이나 다른 목적인 인터넷 장소에서 만나는것도 함 생각해보세요!

  • 요즘 사람들은 사람을 통해서 소개를 받기보다는

    부담없이 소개팅 어플로 사람들을 만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조심스럽고 위험한 상황도 생길순있습니다.

    시간을 갖고 충분히 대화를 한 후에 만남을 가져보세요

    그리고 금전적으로 도움을 원하는 사람들은 100% 사기꾼입니다.

  • 소개팅어플자체가 나쁘지않지만 가볍게 만남을 만날거아니면 그다지 추천드리고싶지는 않아요 위험할수도있습니다 자재하시길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