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가다실 1차만 맞아도 될까요? 부작용이 걱정돼요.
성별
여성
나이대
0
얼마 전 가다실 백신 1차 접종을 받았는데, 부작용이 심해서 2차 접종을 망설이고 있어요. 1차만 맞아도 효과가 있을까요?
아니면 꼭 2차까지 맞아야 하나요?
부작용이 너무 심해서 걱정이 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0
얼마 전 가다실 백신 1차 접종을 받았는데, 부작용이 심해서 2차 접종을 망설이고 있어요. 1차만 맞아도 효과가 있을까요?
아니면 꼭 2차까지 맞아야 하나요?
부작용이 너무 심해서 걱정이 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