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4
평소 식단표는 어떤걸 참고하시나요?
자취하고있는 20대 남성입니다.
식단정하는것 없이 그날그날 있는 음식으로 끼니를 해결하고 있는데요 균형있는 식단을 정하고싶은데 다른분들은 어떤 기준으로 식단을 짜시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균형있는 식단의 경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이 442또는 343으로 구성을 하는것입니다만,
너무 어렵게 느껴진다면 단백질식품(육류, 해산물, 두부, 유제품) : 밥 : 야채의 비율이 1:1:1로 드실수있도록
식사량이나 비율을 조절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