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선택적으로 카페인의 영향을 받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커피를 마시거나 고함량 카페인 음료를 마셨을때,
심장이 두근거리고 잠이 잘 오지 않는편입니다.
그러나 체력적, 정신적 에너지 소모가 많았을 때 초콜렛 종류가 당긴다고 해야할까요?
그런데 제가 알기론 커피나 초콜렛 모두 카페인 성분이 들어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왜 카페인에 선택적인 것인가 궁금합니다. 저만 그런건지 다른분들도 그런 경험을 했는지도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커피를 마시거나 고함량 카페인 음료를 마셨을때,
심장이 두근거리고 잠이 잘 오지 않는편입니다.
그러나 체력적, 정신적 에너지 소모가 많았을 때 초콜렛 종류가 당긴다고 해야할까요?
그런데 제가 알기론 커피나 초콜렛 모두 카페인 성분이 들어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왜 카페인에 선택적인 것인가 궁금합니다. 저만 그런건지 다른분들도 그런 경험을 했는지도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