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그릭요거트 어떤 방법으로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무지방 그릭 요거트를 방금 사서 왔는데
이 대로 먹기에는 사실 좀 맛이 별로인데
어떻게 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면서
먹기에도 수월한 그릭 요거트 먹는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그릭 요거트는 블루베리. 딸기. 바나나와 같은 과일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릭 요거트 자체에 단맛이 전혀 없기 때문에 당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당류가 낮은 알룰로스를 추가해 드시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릭요거트는 과일이나 그래놀라를 얹어 먹으면 건강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꿀이나 알룰로스를 추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