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 요거트 괜챦던데 혹시 어떤 측면에서 건강에 도움이 될런지요?

그릭 요거트 괜챦던데 혹시 어떤 측면에서 건강에 도움이 될런지요? 촤근에 아침에 그전에 김밥, 유부초밥 등을 먹었는데 최근에 그릭 요거트와 야채쥬스등으로 가졉게 먹는데 좀 속이 불편하지 않고 소화도 잘 되는거 같은데

그릭 요거트의 효능이 어떤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아침 식사를 김밥이나 유부초밥처럼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에서 그릭 요거트로 바꾸신 후 속이 편해지셨다니 정말 다행인 선택이십니다.

    그릭요거트가 몸에 가장 좋은 큰 이유가 유청(원유에서 단백질과 지방을 분리하고 남은 맑은 액체)을 진하게 짜내기 때문입니다. 이 과정에서 유당(젖당) 성분이 많이 제거되면서 평소에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하셨던 분들도 부담없이 편안하게 소화를 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풍성하게 함유된 유산균이 장내 유익균을 활성화 하면서 소화 과정을 돕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특히나 단백질 함량이 일반 제품보다 2~3배 높아서 아침에 섭취하시면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고, 당류는 적어서 혈당을 빠르게 올리지 않는 장점도 있답니다.

    여기에 비타민인 풍성한 야채주스까지 곁들이시니 영양 균형 면에서도 괜찮은 조합이랍니다.

    꾸준히 이런 건강한 습관을 유지하시면 장 건강과 활력 넘치는 하루를 보내시는데 큰 도움이 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

    채택 보상으로 36.0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