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주 52시간 근무 하지말라는데 넘기면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회사에서는 요즘 주 52시간도 넘기지 말라고 하고,
주말에도 출근하지 말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감사한 일 이지만,
만약 개인이 52시간 넘기게 되면 회사 입장에서는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전문가님들의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회사에서는 요즘 주 52시간도 넘기지 말라고 하고,
주말에도 출근하지 말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감사한 일 이지만,
만약 개인이 52시간 넘기게 되면 회사 입장에서는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전문가님들의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