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배에 가스가 많이 차는 체질에게 좋은 식단은 뭐가 있을까요?
배가 조금 찬 편이고 아랫배에 가스가 자주 차는 느낌이 듭니다. 이런 체질의 사람들이 먹으면 좋은 식단 좀 알려 주세요
또한 평소에 간식으로 먹으면 좋은 음식도 알려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장건강이 안좋은편이라면 야채를 많이드시거나 유제품을 많이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