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제주노을
제주노을23.06.07
눈주변이 파르르르 떨릴때 먹으면 좋은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최근에. 들어와 눈거플주변이 파르르르 떨리는거이 무척 불편하고. 지속되니 좀 힝드네요 혹시 이럴때 먹음 좋은 음식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눈밑이 떨린다는 것은 마그네슘이 부족해서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녹색채소 해조류 그리고 견과류나 바나나에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눈 주변이 파르르르 떨릴 때는 일반적으로 피로, 스트레스, 혹은 영양 부족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바나나에는 비타민 B6, 칼륨,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근육의 이완과 긴장을 도와주어 눈 주변의 떨림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아몬드, 호두, 캐슈너트 등의 견과류는 피로를 완화하고 에너지를 제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뇌 기능과 신경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충분한 수분 섭취와 규칙적인 식사, 휴식과 잠의 충분한 양을 유지하는 것도 눈 주변의 떨림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셧으면 좋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