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예방에 어떤 식단이 좋을까요?
작은****
2023. 02. 01. 19:44
현대인이라면 요즘 다들 하는 고민이 탈모일텐데 저도 고민이라서요. 약도 먹기는 하는데 식단도 이제 하려고요. 어떤 식단을 하면 도움이 될까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교급식영양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탈모는 스트레스 때문에 오는 것들이 참 많습니다.
되도록이면 스트레스를 줄이시고
먹는 음식으로는 검은콩, 검은깨, 브로컬리,
견과류등을 꾸준히 섭취 하시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2023. 02. 01. 21:00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