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김멍뭉
제가 원래 씻고나서 스킨로션만 바르는데요 지금은 스킨로션 바르고 선크림 바르고 미스트 뿌리고 선쿠션
까지 합니다 다른사람들은 너 화장하지말라고 하시는데 저 화장을 안해야 될까요? 제가 건조한 피부라서 제품들은 다이소가서 리뷰보고 사요
처음으로 화장을 한거라 ㅠㅇㅠ
원래 20대~30대 남자들은 화장을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20~30 남성분들 중 화장을 하지 않는 분들이 더 많지만 화장하시는 분들은 숫자는 점점 늘어나고 있기는 합니다. 근데 보통 화장이라면 비비나 파데, 컨실러, 쉐딩 등을 화장이라고 하기에 그정도는 화장까지는 아니라고 봅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그런대로마른문어
선쿠션 선크림 미스트는 화장이 아닙니다.
파데 정도는 발라줘야 화장이라고 할 수 있죠.
님이 하시는 건 화장이 아니고 그냥 선쿠션 정도는 원래 여름이면 발라줘야 합니다... 비유해볼까요 님이 집에서 5분거리 편의점까지 걸어간다고 해서 그걸 운동이라고 하지 않듯이 선쿠션 선크림 미스트 가지고 화장이라고 하지 않슴다. 60대인 제 아버지도 선쿠션 선크림은 발라요 그거 안바르면 피부암 생김 여름 햇살은 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