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김멍뭉

김멍뭉

채택률 높음

20대~30대 남자들도 화장하나요?

제가 원래 씻고나서 스킨로션만 바르는데요 지금은 스킨로션 바르고 선크림 바르고 미스트 뿌리고 선쿠션

까지 합니다 다른사람들은 너 화장하지말라고 하시는데 저 화장을 안해야 될까요? 제가 건조한 피부라서 제품들은 다이소가서 리뷰보고 사요

처음으로 화장을 한거라 ㅠㅇㅠ

원래 20대~30대 남자들은 화장을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20~30 남성분들 중 화장을 하지 않는 분들이 더 많지만 화장하시는 분들은 숫자는 점점 늘어나고 있기는 합니다. 근데 보통 화장이라면 비비나 파데, 컨실러, 쉐딩 등을 화장이라고 하기에 그정도는 화장까지는 아니라고 봅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선쿠션 선크림 미스트는 화장이 아닙니다.

    파데 정도는 발라줘야 화장이라고 할 수 있죠.

    님이 하시는 건 화장이 아니고 그냥 선쿠션 정도는 원래 여름이면 발라줘야 합니다... 비유해볼까요 님이 집에서 5분거리 편의점까지 걸어간다고 해서 그걸 운동이라고 하지 않듯이 선쿠션 선크림 미스트 가지고 화장이라고 하지 않슴다. 60대인 제 아버지도 선쿠션 선크림은 발라요 그거 안바르면 피부암 생김 여름 햇살은 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