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신박한까마귀
바나나의 색상이 노란색과 초록색이 있는데 칼로리는 똑같은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온화한돌고래유니파파입니다.
바나나의 색상이 노란색과 초록색이 있는데 칼로리는 동일한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바나나는 후숙과일로 후숙이될수록 노란색과 갈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당분과 열량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바나나의 색상이 노란색이든 초록색이든 칼로리는 거의 동일합니다. 다만, 초록색 바나나는 소화가 더 천천히 되고, 노란색 바나나는 당분 함량이 더 높아 상대적으로 더 달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