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0
바나나의 영양성분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바나나를 다이어트 식단에도 많이 이용하는데요. 바나나의 영양 성분이 궁금합니다. 바나나만 먹어도 영양소가 부족하진않는지도 궁금해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신은혜 영양사blue-check
신은혜 영양사22.12.10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바나나는100g당 식이섬유1.9g 탄수화물.21g 단백질1g지방0.3g 칼슘 인 칼륨 철분 마그네슘 비타민 A.C B 엽산이 풍부해요
바나나와 궁합이 좋은.식품은 오트밀 파인애플 시금치 우유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