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날면도기를 사용하면 계속 상처가 납니다.
턱 밑분에 자라는 수염이 파고 들면서 자랍니다.
그러다보니 염증이 생기면서 곯습니다.
날면도기를 쓰면 덕분에 상처가 나네요.
전기면도기 쓰면 밀리지가 않아서 악순환입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턱 밑분에 자라는 수염이 파고 들면서 자랍니다.
그러다보니 염증이 생기면서 곯습니다.
날면도기를 쓰면 덕분에 상처가 나네요.
전기면도기 쓰면 밀리지가 않아서 악순환입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