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면도기를 사용하면 계속 상처가 납니다.

턱 밑분에 자라는 수염이 파고 들면서 자랍니다.

그러다보니 염증이 생기면서 곯습니다.

날면도기를 쓰면 덕분에 상처가 나네요.

전기면도기 쓰면 밀리지가 않아서 악순환입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재빠른호돌이266입니다.그냥 전동면도기를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 아버지도 바꾸시고 상처가 덜 납니다

    • 안녕하세요. 기민한아나콘다103입니다.

      우리아들도 수염이 많아서. 날면도기로만

      해요 날마다 면도기로 미는것을보면

      짠해요 아파보이기도하구요

    • 안녕하세요. 솔직한잉어297입니다.

      저도 파고 드는 수염이 자럽니다.

      마찬가지로 상처가 생기죠.

      피부과에서 반영구 레이저 제모가 최곱니다.

      근대 많이 아프고 비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