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고수많이주세요
퇴근하고나 평소에 하는 운동 어떤거 하시나요 ?
건강을 위해 운동에 다시 재미붙여 보려고 하는데
재밌었던 운동들 추천 해주세요 !
저는 러닝이나 필라테스 요가 등 했는데
헬스를 해본적이 없어서 피티를 받는게 좋겠죠 ?
4개의 답변이 있어요!
Abcdef
사람마다 적성에 맞는 운동은 다 다를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복싱이 가장 재밋ㄱ었던거 같아요
저는 하루 일 다 끝난다음 복싱 1~2시간 정도하고 근처 운동장에 가서 러닝 뛰고있어요
응원하기
겁나신기한뽕나무
피티 받는게 좋긴 하죠
가격대가 좀 부담되긴 하던데
아무래도 트레이너쌤 경력이나 스펙 같은거
잘 확인하셔서 해보시는게 좋을거예요
그냥 아무 트레이너 앉혀놓은 곳도 있어서
자기체형에 맞게 교정이 필요한지
또 어떤 목적으로 어딜 중점적으로 키울지
그런 것도 중요하더라구요
아기만두
저는 아침에 일이 있다면 한 두시간 일찍 나가서 러닝하구~ 산책하다 일 하러 가요!! 이렇게 하면 진짜 상쾌하고
기분도 엄청 좋아요 그리고 집에서는 간단하게 항상 홈트!!
그리고 밥 먹고 유산소 운동 하면 진짜 조아용
평소에 밥 먹으면 바로 눕는 버릇있어서 ㅜㅜ 역류성 식도염 걸리고 안 좋았는데 이런 루틴 계속 지속하니 건강해지구 기분도 좋구~ 모든 면에서 좋은 것 같아요!!
무조건단단한동백나무
저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러닝을 뛰어요!! 그러고 나서 씻으면 완전 개운하고 피로가 날라가는 느낌??!! 저는 러닝 완전 추천드려요!!근데 저도 처음에는 바로 러닝을 뛴 게 아니라 처음에는 그냥 집에서 하는 운동을 했는데 막 그렇게 좋지는 않아서 런닝을 재미삼아 뛰어 봤는데 아주 효과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