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플레이팅 예쁘게 하는 법 알려주세요!

요리 열심히 해 놓고 맨날 플레이팅을 망해서 사진도 잘 안나오고 속상해요ㅠㅋㅋ 파스타 같은 것도 그냥 통째로 그릇에 담으면 면들이 자기들끼리 엉키고 건더기도 여기저기 두서없이 있어서 뭔가 없어 보이더라구요. 그릇 가장자리에 막 묻기도 하고요. 면을 뭔가 가지런히 예쁘게 놓으면 좋을 것 같은데요.

인스타 감성처럼 (예를 들어 면을 정갈하게 담고 위에 새우나 고기 같은 건더기를 따로 담는다던지) 예쁘게 음식 담는 꿀팁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면을 정갈하게 담고 위에 새우나 고기 등 건더기를 따로 올리는 것도 방법이기도 하고, 그릇 가장자리에 묻었을때 닦아내는 것도 중요해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