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유난히심플한철쭉
채택률 높음
다들 데이트 때 뭐하고 노시나요???
다들 데이트 때 뭐하고 노시나요? 저희는 20대중반이구 아직 둘 다 차는 없구 자취해요!
항상 시내 나가서 밥먹구 카페가면 할게 없어요.. 렌트해서 드라이브도 가봤구 공원에서 피크닉도 자주하구 집에서 뒹굴거리기도하구
다들 뭐하고 노시나요..? 항상 시내만 나가면 똑같이 밥 카페라서.. 할 게 없어서 서로 막차 전에 집으로 돌아오게 돼요..
고민상담
유난히심플한철쭉
다들 데이트 때 뭐하고 노시나요? 저희는 20대중반이구 아직 둘 다 차는 없구 자취해요!
항상 시내 나가서 밥먹구 카페가면 할게 없어요.. 렌트해서 드라이브도 가봤구 공원에서 피크닉도 자주하구 집에서 뒹굴거리기도하구
다들 뭐하고 노시나요..? 항상 시내만 나가면 똑같이 밥 카페라서.. 할 게 없어서 서로 막차 전에 집으로 돌아오게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