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다들 데이트 때 뭐하고 노시나요???

다들 데이트 때 뭐하고 노시나요? 저희는 20대중반이구 아직 둘 다 차는 없구 자취해요!

항상 시내 나가서 밥먹구 카페가면 할게 없어요.. 렌트해서 드라이브도 가봤구 공원에서 피크닉도 자주하구 집에서 뒹굴거리기도하구

다들 뭐하고 노시나요..? 항상 시내만 나가면 똑같이 밥 카페라서.. 할 게 없어서 서로 막차 전에 집으로 돌아오게 돼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 

    저는 혜화 연극, 워터파크, 계곡 추천 드립니다!

    워터파크는 하루 종일 놀 수 있고, 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물도 있어서 재미있게 놀고 올 수 있습니다.

  • 실내 온천이나 워터파크 추천드려요!

    아니면 여름이니까 바닷가에서 물놀이도 좋아요

    가벼운 데이트를 원하시면 아무래도 공방이나 전시회도 

    좋고 요즘 어른들의 키즈카페 같은 곳도 재밌어보이더라구용! 행복한 연애 하세요🩷

  • 저는 공방같은곳을 가거나 축제 또는 독특한 곳을 가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놀러갈만한 동네가 정해져있다보니까 좀 독특한 곳을 갈려고해요

  • 마자요.. 사실 차가 있어도 딱히 할게 없었어요 ㅠ

    저희는 만화책방,노래방,버스나 지하철 타고 처음보는곳에서 내려서 동네탐방, 스타필드,아울렛 놀러가기, 피씨방가기, 이 정도 였던거 같아요 ~

  • 캠핑가기도 하구요~ 

    산으로 바다로 놀러가기도 합니다~

    요즘 닐씨가 좋아서 자연을 누리는 방향으로 놀러다니세요~~

    유튜브에 잘 나옵니당 ㅎ

  • 안녕하세요 아주 건강한 연애를 잘하고 계시는군요! 보통은 저의 경우에도 영화나 보드게임, 실내 야구장, 양궁장 등 엑티비티한 것도 하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 맛집 탐방하거나 진짜 분위기 좋은 카페 다녀보기!!

    그리구 저는 공방 같은 곳 가서 체험하거나 만드는 거

    조아해요..ㅎㅎ 반지도 공방가서 맞췄어용 🐤

    그리고 클래스 신청해서 같이 쿠키만들고 ~ 이러는 것두

    재미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