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완벽히지지받는설렁탕
채택률 높음
이빨에 있는 치석?? 하얀색 뭐 찌꺼기 뭔가요?
이빨 닦으면 그래도 좀 괜찮아지는데 밥먹고 나면 더 많이 생기고 그게 보인 이후로 치식 뾰족한 부분으로 긁어내거든요. 이빨에 붙어있어요..ㅠ 이게 뭐죵?
치실도 밥먹고나면 바로 맨날 하는뎅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완벽히지지받는설렁탕
이빨 닦으면 그래도 좀 괜찮아지는데 밥먹고 나면 더 많이 생기고 그게 보인 이후로 치식 뾰족한 부분으로 긁어내거든요. 이빨에 붙어있어요..ㅠ 이게 뭐죵?
치실도 밥먹고나면 바로 맨날 하는뎅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