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학교와 병원이 왜 적자인가요
대학교가 적자가 난다는데 학비도 비싼데 어떻게 적자인가요 생각을 해봤을때 유지비 드는것도 없는데 수입은 많고 적자일게 없는거 같은데요 그리고 병원도 대학병원들이 적자라는데 대학병원 예약하려면 한달은 기다려야 될 정도로 장사가 잘 되는데 병원 열면 드는 비용이 인건비랑 전기비 밖에 생각이 안 되는데 왜 적자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대학교가 적자가 난다는데 학비도 비싼데 어떻게 적자인가요 생각을 해봤을때 유지비 드는것도 없는데 수입은 많고 적자일게 없는거 같은데요 그리고 병원도 대학병원들이 적자라는데 대학병원 예약하려면 한달은 기다려야 될 정도로 장사가 잘 되는데 병원 열면 드는 비용이 인건비랑 전기비 밖에 생각이 안 되는데 왜 적자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