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강아지가 이상해요 제발 도와주세요.....병원을 가도 답이 안 나와요

저는 3키로 토이푸들을 여아를 키우고 있습니다

8살 이구요

요즘 붕가붕가(마운팅)을 부쩍 자주하고 생식기를 자주 핥았 습니다

가끔이지만 자주 헥헥거렸구요(더워서 헥헥거리는것과는 다 른 느낌)

그리고 오늘 오전 7시부터 지금까지 아이가 이상해요 계속 멈춰있고 앉아있거나 누워있는데 꾸벅꾸벅 거리면서 고 개는 계속 들고있어요 가끔 덜덜 떨기도 하고 어디가 불안한 지 계속 한곳에 앉아있거나 멈춰있어요 병원에 데려갔는데 디스크는 아니래요 밥도 잘 먹고 산책도 잘 했는데 미묘하게 헥헥 거리고 편히 눕 지도 않고 생식기를 가끔 핥아요

그리고 혼자 있다가 낑!하면서 놀라고 안아달라 그러고 코를 핥아요 자주?

왜그러나요? 무서워요 도와주세요 제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형준 수의사입니다.

    말씀하신 증상은 단순 행동 문제로 보기 어렵습니다. 생식기를 자주 핥고 헥헥거리며 편히 눕지 못하고 떨거나 갑자기 낑거린다면 방광염이나 요로결석 같은 비뇨기 질환, 복통, 신경계 질환 등을 추가로 확인해야 합니다. 디스크가 아니라도 소변검사와 혈액검사, 복부초음파를 받아보시고 증상이 계속되면 2차병원 진료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