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저희 강아지가 이상해요 제발 도와주세요.....병원을 가도 답이 안 나와요
저는 3키로 토이푸들을 여아를 키우고 있습니다
8살 이구요
요즘 붕가붕가(마운팅)을 부쩍 자주하고 생식기를 자주 핥았 습니다
가끔이지만 자주 헥헥거렸구요(더워서 헥헥거리는것과는 다 른 느낌)
그리고 오늘 오전 7시부터 지금까지 아이가 이상해요 계속 멈춰있고 앉아있거나 누워있는데 꾸벅꾸벅 거리면서 고 개는 계속 들고있어요 가끔 덜덜 떨기도 하고 어디가 불안한 지 계속 한곳에 앉아있거나 멈춰있어요 병원에 데려갔는데 디스크는 아니래요 밥도 잘 먹고 산책도 잘 했는데 미묘하게 헥헥 거리고 편히 눕 지도 않고 생식기를 가끔 핥아요
그리고 혼자 있다가 낑!하면서 놀라고 안아달라 그러고 코를 핥아요 자주?
왜그러나요? 무서워요 도와주세요 제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