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반월판연골 파열진단 받았는데요 약꼭먹어야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
넘어지면서 한달동안
계속 무릎이 아프고 특히 무릎 굽히는게 안되서
mr 찍어보게되었습니다
반월판연골 파열 진단받았는데요
심하지않아서 주사맞고 약맞고 4주 지켜보자하는데
약 소염진통제인것같은데
꼭먹어야하나요?
속도 자주쓰린편이고
항생제를 계속 자주먹는것같아서 안먹고싶어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
넘어지면서 한달동안
계속 무릎이 아프고 특히 무릎 굽히는게 안되서
mr 찍어보게되었습니다
반월판연골 파열 진단받았는데요
심하지않아서 주사맞고 약맞고 4주 지켜보자하는데
약 소염진통제인것같은데
꼭먹어야하나요?
속도 자주쓰린편이고
항생제를 계속 자주먹는것같아서 안먹고싶어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