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밥 먹고나서 매번 과일먹는데 다이어트에 방해 되나요??
과일을 평소에 좋아해서 밥 먹고 나면 보통 과일을 식후에 많이 먹거나 어쩔때는 식전에 먹을때도 있습니다
다른 가공 식품보다는 좋다고 생각하는데 다이어트 할때는 과일도 이렇게 먹으면 안되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과일에도 당분이 함유되어있기때문에 밥을 먹고나서 매번
광리을 먹는 것은 식후 혈당을 올려 좋지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과일을 먹는 건 추천 드리는 방법은 아니예요
과일에는 당이 많아서 오히려 혈당을 높여 줄 수 있어요
다이어트에도 좋은건 아니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