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쓔얌쓔얌
제가 작년 6월쯤 불안이 심해져서 정신과에서 약을 타서 먹었거든요오전약 2알,오후약 3알이요근데 상담도 받고 이러니까 지금은 오후약 1알로 줄였어요(오전엔 안먹어요)의사쌤도 많이 나았다고 하시더라고요근데 또 왔다갔다해요요즘은 더 밤에 불안하기도 하더라고요저 나아진건가요? 앞으로 좋아질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달리는붕어빵
의사가 약을 줄인다는건 어느정도 좋아지면 약을줄이는걸꺼에요
그리고 계속 불안한게아니라 가끔 그런다는건 정신에 문제가 없는 사람들도 그런감정을 느끼니까 너무 급하게 생각하지마시고 좋은 결과가 온다생각하고 좀더 마음을 차분하게 가지세요
응원하기
감수성ㅤ과다ㅤ이과
지금까지 글들을 보니 조금 정신적으로
피로하신 상태인 것같습니다...
하지만 약이 많이 줄고있다는건
점점 나아지고 있단
좋은 의미입니다!
아직 조금 왔다갔다 하더라도
이대로 천천히, 꾸준히 회복하신다면
괜찮아질겁니다!
밤에 조금더 불안해 진다는건
단순 멜라토닌 분비에 의한
감정 예민 증세일 수 있지만
걱정되신다면 정신과에 재방문 하셨을때
의사선생님께 증상을 말씀해보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쓔얌쓔얌님의 쾌유를 기원합니다!
심리사회복지
저는 오전약 6개에 오후약 9개 대학병원을 다니는데 별 이상 없습니다 너무 힘들면 의사한테 말하세요 아니면 더 큰 병원에 가야 할수도 있습니다
특히대담한물소
저는요! 더 좋아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그러니까 불안햐 하지 마시고!! 늘 파이팅! 활기차게!! 웃으면서!! ㅎㅎ 걱정하지마시공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