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직장 이직 관련 질문드립니다 ?
지금 취업후 1주일 정도 다녔는데
서류 넣었던 더 괜찮은 직장에서 합격 통지가 왔는데
어떤식으로 처리해야 하는지요?
어떻게 말해야 할지요?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긴장되고 떨리네요..
좋게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지금 취업후 1주일 정도 다녔는데
서류 넣었던 더 괜찮은 직장에서 합격 통지가 왔는데
어떤식으로 처리해야 하는지요?
어떻게 말해야 할지요?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긴장되고 떨리네요..
좋게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