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직 공무원 준비하려고 하는 사람입니다

이제 막 교정직 공무원 시험 준비하려는 남자입니다ㅜ

너무 노베이스고 그래서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등 감이 안잡히는 상황입니다ㅜㅜ 해커스 인강들으면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인강도 너무 많고 공부법도 모르니 고민이네요..ㅎㅎ 한능검은 공부하고 있어서 국,영, 전공과목들 하면 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한 6개월정도 전문학원 수강을 추천드립니다

    6개월 학원에서 공부햬보시고

    혼자 해볼만하다고 하면 그때 인강들으면서

    준히해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