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로니 많이 먹어도 괜찮을 까요? 저녁먹고 밤에 몬가 땡기는데 안먹고 이거를 간식삼아먹는데..

저냑을 먹고 자기전에 몬가 군것질이 땡기기는한데 자면서 속 불편할까봐 아무것도 안먹긴 너무 허전하고 그래수 마카로니 뻥튀기를 먹는데 이거 많이 먹으면 안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하지만 저녁을 먹고 밤에 과식을 하면 속이 불편해질 수 있습니다.

    마카로니는 탄수화물로 너무 많이 먹으면 소화에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적당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씩 간식으로 즐기는 것은 괜찮지만 양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1, 일단 먹고 주무셔 보시구요^^

    2 별 이상 없으면 참지 마시고 몇개 먹고 주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1. 먹고 잤는데 속이 안 좋다면 그건 몸에서 받아 주는게 아니니 안 드시고 주무시는걸로

    2. 일단 한 번 실행해 보시면 몸이 알아서 답을 줄겁니다.

    3.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