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건장한콜리103
저냑을 먹고 자기전에 몬가 군것질이 땡기기는한데 자면서 속 불편할까봐 아무것도 안먹긴 너무 허전하고 그래수 마카로니 뻥튀기를 먹는데 이거 많이 먹으면 안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지사지역
하지만 저녁을 먹고 밤에 과식을 하면 속이 불편해질 수 있습니다.
마카로니는 탄수화물로 너무 많이 먹으면 소화에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적당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씩 간식으로 즐기는 것은 괜찮지만 양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응원하기
행복라이프
1, 일단 먹고 주무셔 보시구요^^
2 별 이상 없으면 참지 마시고 몇개 먹고 주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먹고 잤는데 속이 안 좋다면 그건 몸에서 받아 주는게 아니니 안 드시고 주무시는걸로
일단 한 번 실행해 보시면 몸이 알아서 답을 줄겁니다.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