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한 소리이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두 사람의 차이점을 서로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존중하는 마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지고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사람이기에, 살면서 여러 부분에 있어서 생각 차이, 습관 차이 등이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차이에 대해 서로를 이해하면서 협의점을 찾아가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또한, 사소한 부분에 있어서도 함께 공유하고 숨기는 부분이 없어야 합니다.
두 사람 사이의 신뢰는 순식간에 무너질 수 있으므로, 항상 진실되고 진정성있게 상대를 대하는 것이 중요한 기본 자세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