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장님이 cctv로 직원들을 너무 감시하는거 같은데요?
애초에 cctv가 고가의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설치한 이유겠지만 업무 보면서 그걸로 직원 어딨나 뭐하나 일어서서 대놓고 봄
그거 너무 짜증나는데 이거 법적으로 문제 없는건가요?
만약 신고하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고민상담
애초에 cctv가 고가의 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설치한 이유겠지만 업무 보면서 그걸로 직원 어딨나 뭐하나 일어서서 대놓고 봄
그거 너무 짜증나는데 이거 법적으로 문제 없는건가요?
만약 신고하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